본문 바로가기
캠핑정보

전남 글램핑장 추천

by 꿀비비 2023. 3. 30.
반응형

전남 글램핑 예시 사진 - 출처 픽사베이
전남 글램핑 예시 사진

많은 분들이 여행 숙박으로 호텔, 펜션을 선택하실 것입니다. 호텔, 펜션이 주는 안락함과 편안함도 있지만 녹음이 점차 깊어지는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숙박으로 글램핑은 어떨까요. 전라남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전라남도에서 가볼 만한 글램핑장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전남 신안군 천사섬 글램핑

전남 글램핑장 추천으로 첫 번째는 전남 목포 근처 신안군 천사섬 글램핑장입니다.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물 때만 맞으면 갯벌체험도 할 수 있으며 토끼 농장도 운영되고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글램핑장입니다. 또한 글램핑 간 간격이 넓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글램핑장, 취사장, 화장실 등 매우 청결하고 주변이 조용하여 자연 속 힐링이 가능한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신안군 자은면 하운길 159이고 천사섬 캠핑 & 글램핑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숲 속 1, 2, 3, 4, 5, 6번 글램핑 막사를 추천드립니다.

2. 전남 함평군 글램킹 글램핑

전남 글램핑장 추천으로 두 번째는 전남 함평군 글램킹 글램핑장입니다. 글램핑장이 벚꽃으로 둘러싸여 있어 3월 말 4월 초에 가시면 멋진 벚꽃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글램킹 글램핑장의 큰 장점은 글램핑 막사 옆에 바로 주차 가능하여 편리하고 아이들 실내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놀이도구, 보드게임 등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글램핑 내부에 화장실이 있으며 관리가 잘 되어있고 사장님이 친절하여 사람들이 재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함평군 함평읍 장년길 40이고 네이버에서 객실 예약이 가능합니다. 글램핑장 입실 시간이 오후 3시 이므로 자동차로 약 11분 거리에 함평엑스포공원에 들러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3. 나주 비토애 럭셔리글램핑

전남 글램핑장 추천으로 세 번째는 나주 비토애 럭셔리글램핑장입니다. 다른 글램핑장에 비해 이름에 걸맞게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나 나주 비토애 럭셔리 글램핑은 BBQ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추가비용을 내면 낚시체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장을 따로 보지 않고도 글램핑장을 바로 방문하면 된다는 편리함이 있어서 인기가 좋아 예약하기가 어렵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나주시 산포면 등정리 557-4이고 방문 예정이라면 최소 2달 전에는 나주 비토애 럭셔리 글램핑 전용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야 합니다.

4. 곡성 키즈글램핑

전남 글램핑장 추천으로 네 번째는 곡성 키즈글램핑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글램핑장으로 놀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바이킹, 주말 폭죽 이벤트, 키즈 놀이터, 금붕어 잡기, 레일썰매, 댄스경연대회, 워킹볼 대여(4,000), 달고나 뽑기(4,000) 등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게 다양한 체험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곡성군 죽곡면 오죽로 132이고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개별화장실이 있는 글램핑도 있으니 아이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글램핑 막사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5. 여수 메아리 글램핑장

전남 글램핑장 추천으로 다섯 번째는 여수 메아리 글램핑장입니다.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고 물때 시간이 맞으면 사전예약을 통해 갯벌체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른 글램핑장에 비해 가성비 있어 인기 있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여수시 소라면 해넘이길 217이고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위에서 소개하고 있는 글램핑장은 전남에서 인기 있는 장소이며 시설 관리가 잘 되고 청결할수록 비용이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은 글램핑장 후기와 청결도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글램핑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자연 속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캠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멀 캠핑, 캠핑 준비물 체크리스트  (1) 2023.04.07
전남 캠핑장 추천  (0) 2023.04.06
사고 후회하는 캠핑용품  (0) 2023.03.21
전북 캠핑장 추천  (0) 2023.03.20
캠핑장소 고르는 방법  (2) 2023.03.14

댓글